테마카페?, 알고보니 키스방


하지만 현재 유사성행위를 하지 않는 키스방의 영업형태는 현행법상 처벌할 수 없어 단속할 수 있는 방안이 없는 실정이다. 구글 한국사이트 초기 화면에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구글닷컴()에서는 이 조차도 없다. ‘포르노’, ‘야동’ 등을 검색하면 수십만개 콘텐츠가 검색되고, 룸살롱 광고까지 나온다. 이 과장은 “언제부터인지 구글이 초기 화면에서 구글닷컴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해놨더라. 이런 식으로 (금칙어 규제를) 우회하다니 (구글이) 참 약다는 느낌”이라고 말했다. 여성의 키스를 사고파는 것이 한국 사회에서 '여성'을 대하는 인식의 한 단면이라는 것이다.


그렇다면 성적 친밀성을 사고 파는 하이-터치 서비스는 어디까지 허용될 수 있는 것인가? 오랫동안 사회이론가들은 성 서비스뿐 아니라 친밀성 자체가 상품화되는 것을 가차 없이 비판하였다. 이들은 전통적 도덕의 관점에 따라 친밀성과 경제적 거래를 서로 대립적인 영역으로 구분하고 서로 다른 원리가 작동하는 두 영역이 상호 교차될 때 무질서, 혼란 그리고 도덕적 타락이 발생한다고 보았다. A씨 등은 지난해 3월부터 6월까지 부산 진구의 한 유치원이 속한 교육환경 보호구역 내에서 키스방을 차리고, 여성 종업원이 남성 손님에게 돈을 받고 유사 성행위를 하도록 알선하다가 경찰에 적발됐다. 모 키스방의 경우 여성이 허락할 경우 여성의 도움을 받아 “자위도 가능하다”는 광고까지 하고 있다. 실제로 키스방을 이용한 남성들에 따르면, 원하면 키스에 그치지 않고 자위까지 할 수 있다.


초등학교나 유치원과 가까운 거리에서 영업하는 변종 유해 업소는 서울 시내에만 13곳 적발됐습니다. 이곳 초등학교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는 건물에서 청소년 유해시설인 성인용 PC방이 버젓이 영업하고 있습니다. 지난 15일 박수홍은 서울서부지법 형사합의11부 심리로 열린 친형 박씨 부부의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법상 횡령 혐의 네 번째 공판에 증인으로 출석했다. 박씨 부부는 지난 2011년부터 2021년까지 10년간 연예기획사 2곳을 운영하면서 62억원에 달하는 박수홍의 출연료 등을 횡령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다. 자기는 흡연여성 싫어하신다고 안피면 좋겠다고 하면 자기가 아래(?) 사람이라는 느낌을 받아서 굉장히 싫어합니다. 설핏 감미로운 키스로 포장되지만 결국은 성매매의 변종일 수밖에 없는, 그래서 불쾌할 수밖에 없는 시간이 시작되는 순간이다.


그는 현직 방송국 PD이면서 이제까지 전국적으로 100여 개의 키스방을 창업해준 ‘키스방 창업의 달인’으로 알려지고 있다. 체인점 가맹비로 1000만 원, 인테리어비로 3500만 원 정도의 돈을 받고 개업을 해준다. 물론 형식적으로는 ‘아가씨의 수급은 책임지지 않는다’는 계약을 하지만 실제로는 ‘최대한 협조를 하겠다’는 말을 하고 가맹점을 모으고 있다. 이제까지 그가 키스방 창업으로 벌어들인 돈은 수십억 원으로 알려지고 있다. 현재 그는 외제차를 끌고 다니면서 호화로운 생활을 하고 있다고.


20평 안팎의 2층 전체를 파티션 공사를 통해 작은 방 여러 개로만 쪼개놓은 듯 했다.


이곳은 ‘여성들의 현란한 오럴 솜씨’가 섹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곳은 아예 ‘오럴로 만족시켜준다’는 모토를 내걸고 영업을 하고 있다는 것. 여성이 입장할 때부터 가그린과 물티슈를 가지고 입장을 한다고 한다. 이들에게 키스는 오히려 ‘사전 요식행위’이자 ‘흥분을 위한 잠깐의 계기’에 불과하다. 결국 오럴을 통해서 사정을 하게하는 것이 최종적인 목적이기 때문이다. 때로는 ‘입사’도 가능한 업소도 있다는 것이 이용자들의 경험담이다.


코로나 사태로 인해 등하교 빈도가 줄면서 유해업소에 대한 단속이 느슨해진 것 아니냐는 지적도 나오는 상황. 그때 그 사람들 중에 지금까지 연락하는 사람도 한명도 없고, 남자친구 친구들 중에서도 그런곳에 가자거나 가봤다거나 하는 친구들은 없다고.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의외의 친절한 답변이다”, “솔직한 질문에 현명한 답변”, “키스방의 제대로 된 정의를 알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에 일각에선 정 총재가 변호인 접견 시간을 개인 여가 시간처럼 악용하는 게 아니냐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유닉스 유닉스는 윈도우즈를 제외한 현대 운영 체제의 대부분이 기반하거나 참고한 운영 체제이다. MacOS, BSD 등이 유닉스 기반이며, 리눅스는 Unix를 참고..


하지만 최근에는 사랑 없는 키스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업소들이 도심 곳곳에 자리 잡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전북 전주완산경찰서는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키스방 업주 30대 A씨와 종업원 등 7명을 불구속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 하지만 이어 바로 “여종업원과 키스하면서 몸을 터치하고 점점 수위가 높아지는 경우가 대부분이다”고 덧붙였다.


성북경찰서 관계자는 “단속 후 업주에게 관련 법 규정을 적용해 넘긴 상태”라며 “경찰에서 영업정지와 같은 행정처분을 내릴 근거는 없다”고 말했다. 이어 “영업 폐쇄가 이뤄지지 않을 시 지속해서 단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영배 국회의원 지역 사무소 측은 “행정처분 권한이 없는 건 지역구 의원도 마찬가지”라며 “행정처분 권한을 가진 구청에 사안을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오피 모음 강남 오피 click here click here 오피가이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